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Re: 답변

등록일 2015-01-09 작성자 대학원 조회수 3081

안녕하십니까? 대학원입니다.

 

기숙사 신청은 다음주 월요일(12일)부터 약 2주간 접수를 받을 것이며 자세한 사항은 일반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에 오늘 중으로 안내가 게재될 예정입니다.

 

주소 변경은 원하는 주소지를 행정실로 알려주시면 변경해 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대학원은 고지서를 우편 발송하지 않고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니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기숙사 관련 문의사항은 053-850-5036, 주소지 변경 관련사항은 053-850-5038로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 ================

 

안녕하세요 신입학 학생입니다. 기숙사 신청은 언제부터하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주소지가 변경되서 등록금 고지서를 변경된 주소지로 받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