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국민제안 혁신 DESK」 참여
등록일 2024-10-17
작성자 최문희
조회수 192
가. 국민제안 혁신 DESK: 온라인 상시 혁신제안 플랫폼으로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한전KDN 혁신 소통 공간
나. 참여대상: 한전KDN 혁신에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
다. 제안주제: 한전KDN 경영전반에 대한 모든 혁신 아이디어
(예) 한전KDN 고유업무, 기관운영, 적극행정, ESG, 상생협력 등
라. 제안방법: 한전KDN 홈페이지(www.kdn.com) 접속
1) 배너‘국민제안 혁신DESK’클릭
2) 회사소개 → 혁신경영 → 국민제안 혁신DESK
3) 국민소통 → 고객의소리 → 국민제안 혁신DESK
마. 참여혜택
구 분 |
보 상 |
비 고 |
접수제안 |
모든 접수된 제안에 대해 음료 기프티콘 지급 * 기 시행중이거나 단순 민원 등은 제외(상세내용 홈페이지 참고) ** 1인당 1개 지급(예산 소진시까지) |
월 별 |
채택제안 |
채택된 제안에 대해 음료 및 케이크 기프티콘 지급 * 1인당 개수제한 없음 |
분기별 |
우수제안 |
최우수(1건) 30만원, 우수(2건) 각 15만원, 장려(3건) 각 5만원상금 지급 * 1인당 상위 1건에 대하여만 포상 |
반기별 |
바. 문의처: 한전KDN(주) 기획처 품질혁신부(☎ 061-931-6797)
붙임 한전KDN「국민제안 혁신 DESK」홍보 포스터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