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기숙사 호실 배정 안내 + 코로나 검사 확인 제출
등록일 2021-08-24
작성자 한미영
조회수 4366
2021-2학기 대학원생 기숙사 호실 배정을 안내하오니 지정된 일자에 입사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 예정일 : 2021.08.29.(일) 오전 10시 - 08.30.(월)
- 입주 기간 : 2021.08.29.(일) 오전 10시 - 2022.02.19.(토)
※ 제출서류
- 폐결핵에 관한 의사진단서 1부 (폐결핵에 관한 의사진단서를 입사 시 배정받은 호관 관리실 1층 사감선생님께 제출 하셔야 합니다.)
[미 제출시 입사 취소]
- 기숙사 입사 5일 이내의 코로나 검사확인서 (문자로 결과를 확인하신 경우, 입사 시 행정실에 받으신 문자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 문의처 : 행복기숙사 담당 ☎ (053)850-6893
- 입금계좌는 기숙사 입사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