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다기능 스마트카드) 발급 신청 안내
등록일 2006-05-19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688
우리대학교의 U캠퍼스 구축에 따라 기존 사용중인 학생증을 칩이 내장된 다기능 스마트카드로 전환하
여 한 장의 카드로 학생증, 신분증, 전자화폐, 도서대출, 출입관리, 전자출결, 편의시설 이용 등
대학내·외에 전반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학생증으로 교체하여 발급함을 알려드리오니 학생여러분은
아래를 참조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발급대상 :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신청기간 : 수시 (2006학년도 2학기부터 U캠퍼스 적용예정이므로 가급적 2006.7월이전에 신청요망)
■학생증 신청서 배부 및 제출 장소 : 대구은행 대구대출장소에서 개별신청 (경산캠퍼스 성산홀 1층)
★재활과학과 학생들은 2006.5.22부터 대학원 재활과학과사무실에서 신청서를 배부받아 개별작성
후 재활과학과 사무실로 제출합니다.(학과사무실에서 행정실로 신청서 이송 → 행정실에서 학생
신분 확인 후 대구은행으로 신청서 이송 → 대구은행에서 학생증 발급 → 발급된 학생증을 행정
실에서 학과사무실로 이송 → 학과사무실로 학생이 발급여부를 확인 후 개별 수취)
■제출서류
◈대구은행 통장을 소지한 학생
- 학생증 발급 신청서(사진 3*4cm 부착할 것) 1매.
- 신분증 사본 1부.
◈대구은행 통장을 미소지한 학생
신분증(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대구은행(전국 각지점) 또는 구내은행(성산홀 1층)에서
통장개설을 한 다음 학생증 발급 신청서를 작성할 것.
- 학생증 발급 신청서(사진 3*4cm 부착할 것) 1매.
- 신분증 사본 1부.
★학생증 발급용 사진(3*4cm)은 기존의 학생증을 소지한 학생과 미소지한 학생 구분 없이 학생증
발급신청서에 부착해야 합니다.
■U캠퍼스 적용 시기 : 2006학년도 2학기부터(예정)
■발급 수수료 :
- 다기능 스마트카드 최초 발급 시 : 없음
- 다기능 스마트카드 발급 후 분실 등으로 재발급 신청 시 : 수수료 3,000원
■스마트카드 발급 후에는 그 전에 사용하던 학생증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스마트카드는 신청인원이 많은 관계로 신청일로부터 발급까지 약 한 달 여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2006. 5
대 학 원 장